새로 이사온 전입지 주소 관할 동사무소(금촌2동)에 전입신고를 한 후 받은 [전입신고서]를 가지고 본교 2층 교무실(당일 방문의 경우, 오전 8시30~40분)에 방문하여 학급배정을 받으시면 됩니다.
참고사항
1. 급식비 및 각종 수익자부담 교육비 자동이체용 농협 스쿨뱅킹통장을 개설하시거나 신용카드(국민,신한,농협,비씨)를 선택하여 학교에 알려야합니다.
기존에 보유하신 농협(중앙회, 단위 조합) 및 축협 통장은 활용 가능합니다.
2. 학교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학급홈페이지 회원가입신청을 하여 각종 교육활동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3. 학교홈페이지 방과후학교 교육프로그램을 확인하여 다양한 방과후 교육활동이나 부서별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하시거나 담임교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협조사항
매년 3월 1~4일 전입생의 수에 따라 학기 중 부득이 학급증설이 되기도 하여 신학기 담임배정이 늦어지거나 학급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 3월 신학기 전입생의 경우 가능한 2월 학년말 기간 중 사전 전입서류을 제출하거나 전입 의사를 밝혀 신학기 학급편성에 어려움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본교에서 타 학교로 전학 갈 경우(전출)
전출일 1주일 전에 먼저 담임교사에게 전출 예정임을 알린 후
1. 전출 당일까지 개인학습지화일이나 사물함의 개인물품을 정리하여 되가져갑니다.
2. 본교 도서관에서 대여 중인 도서가 있으면 전출 전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.
3. 전학 올 경우와 같이 새로 이사 갈 주소의 관할 동사무소에서 전입신고서를 발부받아 해당 학군의 학교 교무실에 제출하여 학급배정을 받으시면 됩니다.